
“가전도 구독하는 시대, 롯데하이마트의 ‘하이마트 구독’ 서비스란?”🧭 서론: 가전 구독 시대의 도래최근 소비 트렌드의 변화로 인해 가전제품을 소유하기보다는 필요에 따라 구독하는 방식이 주목받고 있습니다. 이러한 흐름 속에서 롯데하이마트는 ‘하이마트 구독’ 서비스를 출시하며 가전 구독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습니다. 이 서비스는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월 구독료로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소비 모델을 제시합니다.🧾 정의: 하이마트 구독 서비스란?‘하이마트 구독’은 롯데하이마트가 제공하는 가전제품 구독 서비스로, 월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 원하는 기간 동안 다양한 가전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모델입니다. 이 서비스는 LG전자, 삼성전자, 다이슨, 애플 등 11개 브랜드의 800여 종 상품을 대상으로..